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현진 작성일 24-10-11 10:19 조회1,038회 댓글0건본문
어머니께서 평소 무릎관절이 안좋은데 요즘 많이 피곤해하시고 신경을 많이쓰시거든요
해서 차가 나을까요 아님 가루나 환이 나을까요
어디서보니까 복는게 까다로와서 아주 복아서 나오던데..
가루는 찾스픈으로 먹는게아니라 밥스픈으로 먹어야하나요
해서 차가 나을까요 아님 가루나 환이 나을까요
어디서보니까 복는게 까다로와서 아주 복아서 나오던데..
가루는 찾스픈으로 먹는게아니라 밥스픈으로 먹어야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