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잘받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08-05-22 조회1,666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제품 잘 받으셨다니 다행이네요.<br />
<br />
드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며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br />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편히 쉬세요.<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br />
>안녕하세여..홍화씨가루 잘받았구여..보내주신홍화씨두 잘받았습니다..감솨^^<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제품 잘 받으셨다니 다행이네요.<br />
<br />
드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며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br />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편히 쉬세요.<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br />
>안녕하세여..홍화씨가루 잘받았구여..보내주신홍화씨두 잘받았습니다..감솨^^<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