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8-07-25 조회1,729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홍화씨의 가루와 환제품의 차이를 설명드리겠습니다.<br />
보통 일반적으로 홍화씨는 생강과 궁합이 잘 맞아서 드실때 가루는 생강달인물로 드시면 좋습니다.<br />
그런데 이런 불편함을 줄여드리기 위해서 환을 만들때 생강을 조금 넣어서 만들었기 때문에 그냥 따듯한 물로만 드시면 됩니다.<br />
가루와 환은 단지 이런 차이가 있을 뿐입니다.<br />
그렇기 때문에 본인에게 적당한 제품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다름이 아니라 궁금한게 하나 있는데요<br />
>홍화씨는 먹을때 가루로 먹는게 좋나요?<br />
>아니면 환으로 먹는게 좋은지요?<br />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홍화씨의 가루와 환제품의 차이를 설명드리겠습니다.<br />
보통 일반적으로 홍화씨는 생강과 궁합이 잘 맞아서 드실때 가루는 생강달인물로 드시면 좋습니다.<br />
그런데 이런 불편함을 줄여드리기 위해서 환을 만들때 생강을 조금 넣어서 만들었기 때문에 그냥 따듯한 물로만 드시면 됩니다.<br />
가루와 환은 단지 이런 차이가 있을 뿐입니다.<br />
그렇기 때문에 본인에게 적당한 제품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다름이 아니라 궁금한게 하나 있는데요<br />
>홍화씨는 먹을때 가루로 먹는게 좋나요?<br />
>아니면 환으로 먹는게 좋은지요?<br />
><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