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복용법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10-01-14 조회1,707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홍화씨는 의학서적에도 생강하고 궁합이 잘 맞아서 같이 먹는게 좋다고 나와있습니다.<br />
물론 그냥 따듯한 물로 드셔도 되나 이왕이면 생강물이 좋습니다.<br />
일일이 생강달인물로 드시기 불편하시면 홍화씨환을 드시면 됩니다.<br />
생강이 조금 들어있기 때문에 그냥 따듯한 물로 알약 먹듯이 드시면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br />
>안녕하세요.<br />
>문의 좀 드릴께요.<br />
>설명서를 보면 홍화씨가루를 먹을때 생강달인물이 좋다고 하셨는데<br />
>왜 그런지 궁금합니다.<br />
>그냥 생수로 먹으면 안되나요?<br />
>일일아 생강물로 먹을려니 불편합니다.<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홍화씨는 의학서적에도 생강하고 궁합이 잘 맞아서 같이 먹는게 좋다고 나와있습니다.<br />
물론 그냥 따듯한 물로 드셔도 되나 이왕이면 생강물이 좋습니다.<br />
일일이 생강달인물로 드시기 불편하시면 홍화씨환을 드시면 됩니다.<br />
생강이 조금 들어있기 때문에 그냥 따듯한 물로 알약 먹듯이 드시면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br />
>안녕하세요.<br />
>문의 좀 드릴께요.<br />
>설명서를 보면 홍화씨가루를 먹을때 생강달인물이 좋다고 하셨는데<br />
>왜 그런지 궁금합니다.<br />
>그냥 생수로 먹으면 안되나요?<br />
>일일아 생강물로 먹을려니 불편합니다.<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