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홍화씨 궁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08-05-06 조회1,731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홍화씨는 3월경 봄에 심어서 8월경 여름에 수확하는 식물입니다.<br />
그렇기 때문에 지금 보내드리는 상품은 작년 여름에 수확한 것을 보관해 드었다가<br />
그때 그때 바로 가공해서 보내드리는 것입니다.<br />
홍화씨는 가공을 하지 않은 씨앗 상태에서는 서늘한 곳에만 보관하면 10년이 지나도 아무런 이상이 없이 씨엇을 뿌리면 발아를 합니다.<br />
중요한 것은 가공을 언제 하느냐 입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홍화씨가 언제 심어서 언제 수확하는지요?<br />
>그리고 지금 보내주시는 것은 언제 수확한것인지 궁금합니다.<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홍화씨는 3월경 봄에 심어서 8월경 여름에 수확하는 식물입니다.<br />
그렇기 때문에 지금 보내드리는 상품은 작년 여름에 수확한 것을 보관해 드었다가<br />
그때 그때 바로 가공해서 보내드리는 것입니다.<br />
홍화씨는 가공을 하지 않은 씨앗 상태에서는 서늘한 곳에만 보관하면 10년이 지나도 아무런 이상이 없이 씨엇을 뿌리면 발아를 합니다.<br />
중요한 것은 가공을 언제 하느냐 입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홍화씨가 언제 심어서 언제 수확하는지요?<br />
>그리고 지금 보내주시는 것은 언제 수확한것인지 궁금합니다.<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