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환과가루어떤게좋은건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08-03-14 조회1,708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그렇지 않습니다.<br />
홍화씨가루와 환은 같은 것입니다.<br />
오히려 어떤분들은 환을 드시니 소화가 더 잘된다는 분도 계십니다.<br />
환에 포함된 찹쌀과 생강은 소화를 더욱더 촉진시키는 작용이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br />
홈페이지의 내용은 저희가 수정을 해야 하는데 아직 못하고 있을 뿐입니다.<br />
<br />
안심하시고 드시기 바랍니다.<br />
드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며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 어제 사장님과통화하고 환으로 주문했는데 환보다 가루가 소화흡수가빠르다고되어있네요 제가 주문잘못한건가요?<br />
><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그렇지 않습니다.<br />
홍화씨가루와 환은 같은 것입니다.<br />
오히려 어떤분들은 환을 드시니 소화가 더 잘된다는 분도 계십니다.<br />
환에 포함된 찹쌀과 생강은 소화를 더욱더 촉진시키는 작용이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br />
홈페이지의 내용은 저희가 수정을 해야 하는데 아직 못하고 있을 뿐입니다.<br />
<br />
안심하시고 드시기 바랍니다.<br />
드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며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 어제 사장님과통화하고 환으로 주문했는데 환보다 가루가 소화흡수가빠르다고되어있네요 제가 주문잘못한건가요?<br />
><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