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복용법에 대하여 궁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08-01-17 조회1,696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홍화씨를 달일때 생강을 함께 조금 넣어서 달이시면 더욱 좋습니다.<br />
달일때 대추나 감초 또는 꿀을 조금 가미하셔도 됩니다.<br />
<br />
드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며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사장님 안녕하세요.<br />
>복용법에 대하여 궁금한게 있는데요.<br />
>볶은 홍화씨를 구입하여 달인물로 홍화가루를 먹고 있는데<br />
>홍화씨 달일때 생강을 함께 넣으면 더 좋은가요?<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홍화씨를 달일때 생강을 함께 조금 넣어서 달이시면 더욱 좋습니다.<br />
달일때 대추나 감초 또는 꿀을 조금 가미하셔도 됩니다.<br />
<br />
드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며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사장님 안녕하세요.<br />
>복용법에 대하여 궁금한게 있는데요.<br />
>볶은 홍화씨를 구입하여 달인물로 홍화가루를 먹고 있는데<br />
>홍화씨 달일때 생강을 함께 넣으면 더 좋은가요?<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