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파는것이 토종이 맞는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희망 작성일 07-11-21 00:00 조회1,711회 댓글0건본문
국내재배산을 묻는것이 아닌..<br />
<br />
순수토종산인지 궁금하네요... 진심으로 묻습니다.<br />
<br />
토종산과 외래종의 차이가 극심하다고 하기에 질문올립니다.<br />
<br />
그리고 왜 생강달인물과 같이 먹으면 좋은지..<br />
<br />
그리고 분말먹는법이..<br />
<br />
숟가락으로 가루를 그냥 먹고 그 후에 따뜻한 물또는 생강달인물을<br />
<br />
먹는단뜻인지요.;;<br />
<br />
또 홍화씨분말의 보관법은 무엇인지..<br />
<br />
답변부탁드립니다.
<br />
순수토종산인지 궁금하네요... 진심으로 묻습니다.<br />
<br />
토종산과 외래종의 차이가 극심하다고 하기에 질문올립니다.<br />
<br />
그리고 왜 생강달인물과 같이 먹으면 좋은지..<br />
<br />
그리고 분말먹는법이..<br />
<br />
숟가락으로 가루를 그냥 먹고 그 후에 따뜻한 물또는 생강달인물을<br />
<br />
먹는단뜻인지요.;;<br />
<br />
또 홍화씨분말의 보관법은 무엇인지..<br />
<br />
답변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