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엄마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7-02-05 조회1,821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저희 홍화씨는 입자가 아주 고와서 소화에 부담이 되지 않기 때문에 함께 드셔도<br />
됩니다.<br />
걱정하지 마시고 안심하고 드시기 바랍니다.<br />
그대신 처음에는 조금씩 드시다가 소화상태를 보아가면서 서서히 늘려나가시기 바랍니다.<br />
<br />
드시다가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지금 엄마가 홍화씨가루를 복용중인데요 ~ <br />
>지금 위가 안좋으셔서 약을 먹구 계시는데 홍화씨랑 같이 먹어도 되나요?<br />
><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저희 홍화씨는 입자가 아주 고와서 소화에 부담이 되지 않기 때문에 함께 드셔도<br />
됩니다.<br />
걱정하지 마시고 안심하고 드시기 바랍니다.<br />
그대신 처음에는 조금씩 드시다가 소화상태를 보아가면서 서서히 늘려나가시기 바랍니다.<br />
<br />
드시다가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지금 엄마가 홍화씨가루를 복용중인데요 ~ <br />
>지금 위가 안좋으셔서 약을 먹구 계시는데 홍화씨랑 같이 먹어도 되나요?<br />
><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