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혹시 내일 받아볼 수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6-10-30 조회1,630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오늘 오전에 주문하시면 오늘 제품을 발송하게 됩니다.<br />
그러면 내일이나 늦어도 모레까지는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안녕하세요.<br />
>여기는 대전입니다.<br />
>혹시 오늘 오전에 주문하면 내일이나 모레까지는 받아볼 수 있을까요?<br />
>수요일 오후에 어디 가지고 가야합니다.<br />
>속히 답변 바랍니다.<br />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오늘 오전에 주문하시면 오늘 제품을 발송하게 됩니다.<br />
그러면 내일이나 늦어도 모레까지는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안녕하세요.<br />
>여기는 대전입니다.<br />
>혹시 오늘 오전에 주문하면 내일이나 모레까지는 받아볼 수 있을까요?<br />
>수요일 오후에 어디 가지고 가야합니다.<br />
>속히 답변 바랍니다.<br />
><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