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궁금해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6-10-31 조회1,776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보리차 대용으로 홍화차를 달여서 드릴려면 그냥 일반 씨앗을 구매하셔서 <br />
드시면 됩니다.<br />
맛이 보리차맛과 비숫하고 구수해서 드시기는 아주 좋습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제가 평소에 생리통이 심해서 홍화차를 마셔 볼려고 합니다.<br />
>씨앗을 구매해서 달여 먹으면 되는건가요?<br />
>보리차 대용으로 사용할려고 합니다.<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보리차 대용으로 홍화차를 달여서 드릴려면 그냥 일반 씨앗을 구매하셔서 <br />
드시면 됩니다.<br />
맛이 보리차맛과 비숫하고 구수해서 드시기는 아주 좋습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제가 평소에 생리통이 심해서 홍화차를 마셔 볼려고 합니다.<br />
>씨앗을 구매해서 달여 먹으면 되는건가요?<br />
>보리차 대용으로 사용할려고 합니다.<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