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홍화씨 복용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6-06-19 조회2,764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이럴 경우는 가루제품으로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br />
드실때는 반드시 생강을 달여서 그 달인물을 따뜻하게 해서 가루를 그 물에 타서 드시던지 아니면 가루를 드시고 생강찻물로 입을 헹구어도 됩니다.<br />
두가지 방법중 드셔보시고 본인에게 편하신 방법데로 하시면 됩니다.<br />
<br />
성장기 어린이의 경우는 1티스픈씩 가루를 요구르트 같은데 타서 먹이면 됩니다.<br />
아니면 씨앗을 달여서 물대신 수시로 먹여도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수고가 많으시네요<br />
>저희 엄마께서 무릎이 아프셔서 홍화씨가 관절염에 좋다하여 홍화씨를 구입했는데<br />
>어떤 방법으로 먹어야 효과를 볼까해서요 홍화씨가루로 먹여야 할지 기름을 짜서 먹어야할지 보리차처럼 끓어먹어야 할지 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br />
>자세히 알려주시면 너무 고맙겠습니다<br />
>그리고 성장기 어린이는 어떤방법으로 복용하는것이 좋을까요<br />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이럴 경우는 가루제품으로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br />
드실때는 반드시 생강을 달여서 그 달인물을 따뜻하게 해서 가루를 그 물에 타서 드시던지 아니면 가루를 드시고 생강찻물로 입을 헹구어도 됩니다.<br />
두가지 방법중 드셔보시고 본인에게 편하신 방법데로 하시면 됩니다.<br />
<br />
성장기 어린이의 경우는 1티스픈씩 가루를 요구르트 같은데 타서 먹이면 됩니다.<br />
아니면 씨앗을 달여서 물대신 수시로 먹여도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수고가 많으시네요<br />
>저희 엄마께서 무릎이 아프셔서 홍화씨가 관절염에 좋다하여 홍화씨를 구입했는데<br />
>어떤 방법으로 먹어야 효과를 볼까해서요 홍화씨가루로 먹여야 할지 기름을 짜서 먹어야할지 보리차처럼 끓어먹어야 할지 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br />
>자세히 알려주시면 너무 고맙겠습니다<br />
>그리고 성장기 어린이는 어떤방법으로 복용하는것이 좋을까요<br />
><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