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8-12-04 조회1,666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생강차가 하는 역할은 홍화씨의 성분을 몸 구석구석까지 잘 전달해주는 작용을 합니다.<br />
그리고 한약을 따듯하게 먹으면 좋듯이 홍화씨도 따뜻하게 드시면 소화흡수율 더 높여주어서 좋습니다.<br />
조금 귀찮더라도 지켜주시는 것이 좋습니다.<br />
물론 미지근한 물로 드셔도 상관은 없습니다만.....<br />
<br />
드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안녕하세요.<br />
>현재 홍화씨를 먹고 있는 사람입니다.<br />
>그런데 왜 홍화씨를 먹을때 따듯한물로 먹어야 하며 생강차가 좋은지 궁금합니다.(조금 귀찮아서요)<br />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생강차가 하는 역할은 홍화씨의 성분을 몸 구석구석까지 잘 전달해주는 작용을 합니다.<br />
그리고 한약을 따듯하게 먹으면 좋듯이 홍화씨도 따뜻하게 드시면 소화흡수율 더 높여주어서 좋습니다.<br />
조금 귀찮더라도 지켜주시는 것이 좋습니다.<br />
물론 미지근한 물로 드셔도 상관은 없습니다만.....<br />
<br />
드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안녕하세요.<br />
>현재 홍화씨를 먹고 있는 사람입니다.<br />
>그런데 왜 홍화씨를 먹을때 따듯한물로 먹어야 하며 생강차가 좋은지 궁금합니다.(조금 귀찮아서요)<br />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