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증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성연 작성일 09-02-05 00:00 조회1,710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궁금한게 하나 있는데요.<br />
저희 할머니께서 소화기능이 많이 약하신 편인데요.<br />
그래도 가루나 환을 먹어도 소화에 지장은 없나요?
궁금한게 하나 있는데요.<br />
저희 할머니께서 소화기능이 많이 약하신 편인데요.<br />
그래도 가루나 환을 먹어도 소화에 지장은 없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