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골다공증이 있을 경우에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8-10-22 조회1,783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이럴 경우에는 가루나 환제품으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br />
가루입자가 미숫가루 정도로 고와서 소화흡수율도 높으며 맛도 고소하고 좋아서 어린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br />
환또한 미세한 가루를 드시기 편하게 뭉친것이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br />
그리고 드실때 가급적이면 홍화씨 달인물이나 생강 달인물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br />
>현재 어머니께서 골다공증으로 병원약을 드시고 계시는데<br />
>최근들어서 조금씩 부작용도 있고 해서 식품으로 홍화씨를 한번 드시게 해보고 싶습니다.<br />
>그런데 홍화씨가 정말로 괜찮은지?<br />
>그리고 드시게 할려면 어떤제품으로 드시게 해야할지 알려주세요.<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이럴 경우에는 가루나 환제품으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br />
가루입자가 미숫가루 정도로 고와서 소화흡수율도 높으며 맛도 고소하고 좋아서 어린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br />
환또한 미세한 가루를 드시기 편하게 뭉친것이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br />
그리고 드실때 가급적이면 홍화씨 달인물이나 생강 달인물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br />
>현재 어머니께서 골다공증으로 병원약을 드시고 계시는데<br />
>최근들어서 조금씩 부작용도 있고 해서 식품으로 홍화씨를 한번 드시게 해보고 싶습니다.<br />
>그런데 홍화씨가 정말로 괜찮은지?<br />
>그리고 드시게 할려면 어떤제품으로 드시게 해야할지 알려주세요.<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