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주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인영 작성일 08-06-20 00:00 조회1,666회 댓글0건본문
지난번에 처음이라 홍화씨가루와 환 각각 작은것을 주문했는데<br />
받아보니 맛도 좋고 소화도 잘되고 무척 맘에 들어서<br />
추가신청합니다.<br />
환 1kg으로 신청하고 입금했습니다.<br />
잘 부탁드립니다.
받아보니 맛도 좋고 소화도 잘되고 무척 맘에 들어서<br />
추가신청합니다.<br />
환 1kg으로 신청하고 입금했습니다.<br />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