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결제 완료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5-09-20 조회2,762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먼저 저희 농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r />
주문과 결제 모두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br />
제품은 오늘 발송합니다. <br />
아마 내일이나 늦어도 모레쯤이면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br />
<br />
드시다가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어제는 은행이 쉬어서 주문은 어제하고 오늘 조금전에 국민은행 계좌로 송금했습니다.<br />
>확인해주세요.<br />
>그리고 빠른 배송 부탁드립니다.<br />
<br />
먼저 저희 농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r />
주문과 결제 모두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br />
제품은 오늘 발송합니다. <br />
아마 내일이나 늦어도 모레쯤이면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br />
<br />
드시다가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어제는 은행이 쉬어서 주문은 어제하고 오늘 조금전에 국민은행 계좌로 송금했습니다.<br />
>확인해주세요.<br />
>그리고 빠른 배송 부탁드립니다.<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