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홍화씨를 볶아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4-10-04 조회3,503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br />
홍화씨를 볶아서 보리차 끓이듯이 달여서 드시면 맛이 구수하고 아주 좋습니다.<br />
아기들도 맛이 좋아서 잘 먹습니다.<br />
그리고 진하게 달여서 드시거나 가루로 드시면 술 드신후 숙취해소에도 많은 도움을<br />
받습니다.<br />
독을 제거하고 어혈을 제거하면서 피를 깨끗하게 해주기 때문입니다.<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홍화씨를 볶아서 보리차와 물 끌일때 같이 끌이도 좋은지요<br />
>그리고 술 마시고 머리 아프고 하는대도 좋은지<br />
><br />
<br />
홍화씨를 볶아서 보리차 끓이듯이 달여서 드시면 맛이 구수하고 아주 좋습니다.<br />
아기들도 맛이 좋아서 잘 먹습니다.<br />
그리고 진하게 달여서 드시거나 가루로 드시면 술 드신후 숙취해소에도 많은 도움을<br />
받습니다.<br />
독을 제거하고 어혈을 제거하면서 피를 깨끗하게 해주기 때문입니다.<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홍화씨를 볶아서 보리차와 물 끌일때 같이 끌이도 좋은지요<br />
>그리고 술 마시고 머리 아프고 하는대도 좋은지<br />
><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