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가락이 아픈 사람이 복용하면 좋은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hwasoo0125 작성일 07-09-10 00:00 조회1,824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우리 아이가 1년전 교통사고로 발가락이 골절되어 수술을 했습니다.<br />
1년이 지난 지금도 아파서 물리치료를 받고 있습니다.<br />
홍화씨를 먹으면 좋아 질 수 있는지요?<br />
너무 속상하고 마음이 아파서...<br />
그럼...
우리 아이가 1년전 교통사고로 발가락이 골절되어 수술을 했습니다.<br />
1년이 지난 지금도 아파서 물리치료를 받고 있습니다.<br />
홍화씨를 먹으면 좋아 질 수 있는지요?<br />
너무 속상하고 마음이 아파서...<br />
그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