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조금 늦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7-02-06 조회1,784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조금 늦으셨네요.<br />
주문과 결제는 모두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으며 제품은 오늘 발송했습니다.<br />
아마 내일이나 늦어도 모레쯤이면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br />
<br />
드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며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오전에 입금할려고 했는데 갑자기 급한일이 생겨서 그만 <br />
>조금전 오후에 입금했습니다.<br />
>늦어서 죄송합니다.<br />
>배송부탁드려요....<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조금 늦으셨네요.<br />
주문과 결제는 모두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으며 제품은 오늘 발송했습니다.<br />
아마 내일이나 늦어도 모레쯤이면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br />
<br />
드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며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오전에 입금할려고 했는데 갑자기 급한일이 생겨서 그만 <br />
>조금전 오후에 입금했습니다.<br />
>늦어서 죄송합니다.<br />
>배송부탁드려요....<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