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6-11-21 조회1,703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사실 홍화꽃잎은 홍화에 가시가 많아서 채취하기가 힘이듭니다.<br />
더구나 요즘 농촌에는 노동력이 많이 부족하여 더더욱 힘듭니다.<br />
<br />
하지만 홍화씨앗이 꽃잎이 가지는 작용이상을 하기 때문에 굳이 값비싼 꽃잎을<br />
사용하지 마시고 씨앗을 드시면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한가지 궁금한게 있어서 문의드립니다.<br />
>어디서 들으니 홍화가 생리통에 좋다고 들었는데 홍화꽃은 잘 구입할 수가 없더군요.<br />
>혹시 여기서는 판매를 하지 않는지요?<br />
>만약에 없다면 홍화씨도 혹시 같은 작용을 하는지 궁금합니다.<br />
>답변바랍니다.<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사실 홍화꽃잎은 홍화에 가시가 많아서 채취하기가 힘이듭니다.<br />
더구나 요즘 농촌에는 노동력이 많이 부족하여 더더욱 힘듭니다.<br />
<br />
하지만 홍화씨앗이 꽃잎이 가지는 작용이상을 하기 때문에 굳이 값비싼 꽃잎을<br />
사용하지 마시고 씨앗을 드시면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한가지 궁금한게 있어서 문의드립니다.<br />
>어디서 들으니 홍화가 생리통에 좋다고 들었는데 홍화꽃은 잘 구입할 수가 없더군요.<br />
>혹시 여기서는 판매를 하지 않는지요?<br />
>만약에 없다면 홍화씨도 혹시 같은 작용을 하는지 궁금합니다.<br />
>답변바랍니다.<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