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주문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5-08-13 조회3,031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먼저 저희 농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r />
주문과 결제 모두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br />
제품은 주말과 휴일이 15일까지라서 16일이나 17일날 쯤 되어야 받아보실 수 있지 <br />
않을까 합니다. <br />
<br />
그리고 드시다가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몇일전에 전화드렸다가 바로 주문한다는게 저희 컴퓨터가 문제가 있어서<br />
>카드결제가 안되어서 이제서야 주문했습니다.<br />
>확인바라며 빠른 배송 부탁드립니다.<br />
<br />
먼저 저희 농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r />
주문과 결제 모두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br />
제품은 주말과 휴일이 15일까지라서 16일이나 17일날 쯤 되어야 받아보실 수 있지 <br />
않을까 합니다. <br />
<br />
그리고 드시다가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몇일전에 전화드렸다가 바로 주문한다는게 저희 컴퓨터가 문제가 있어서<br />
>카드결제가 안되어서 이제서야 주문했습니다.<br />
>확인바라며 빠른 배송 부탁드립니다.<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