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용법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화야 작성일 04-01-07 00:00 조회5,919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br />
<br />
아침마다 생식을 두유에 타서 먹고 있는데요. 다른 생식과 홍화가루를 섞어 마셔도 괜찮을런지요?<br />
<br />
요점만 간단히 적었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br />
<br />
아침마다 생식을 두유에 타서 먹고 있는데요. 다른 생식과 홍화가루를 섞어 마셔도 괜찮을런지요?<br />
<br />
요점만 간단히 적었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