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어렵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12-09-13 조회1,558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저희가 홍화씨를 약이 아닌 식품으로 허가를 받아서 판매하는 입장이라 식품위생법상 그 효능에 대해서는 자세히
언급할 수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이럴 경우에는 가루나 환제품 둘중에 한제품으로 드시면 됩니다.
가루제품은 입자가 미숫가루 정도로 곱고 맛도 고소하고 좋아서 어린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환 또한 미세한 가루를 드시기 편하게 뭉친것이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가루제품은 드실때 가급적이면 홍화씨 달인물이나 생강 달인물(궁합이 잘 맞음)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환제품은 생강이 조금 들어가 있어서 그냥 미지근한 물(겨울에는 따듯한 물)로 바로 드시면 됩니다.
직장생활을 하시거나 외출이 잦으신 분들은 환제품이 휴대하기 편해서 좋습니다.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조하현님이 쓰신글:
나이들고 백수인네가 . 가격별로 여려종류인데 가격차이가 많고. 아무래도 가격이 낮은것은 .큰효염이없을것이고
큰가격을택하자니 부담이되니까말입니다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지요? 약효면에서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저희가 홍화씨를 약이 아닌 식품으로 허가를 받아서 판매하는 입장이라 식품위생법상 그 효능에 대해서는 자세히
언급할 수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이럴 경우에는 가루나 환제품 둘중에 한제품으로 드시면 됩니다.
가루제품은 입자가 미숫가루 정도로 곱고 맛도 고소하고 좋아서 어린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환 또한 미세한 가루를 드시기 편하게 뭉친것이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가루제품은 드실때 가급적이면 홍화씨 달인물이나 생강 달인물(궁합이 잘 맞음)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환제품은 생강이 조금 들어가 있어서 그냥 미지근한 물(겨울에는 따듯한 물)로 바로 드시면 됩니다.
직장생활을 하시거나 외출이 잦으신 분들은 환제품이 휴대하기 편해서 좋습니다.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조하현님이 쓰신글:
나이들고 백수인네가 . 가격별로 여려종류인데 가격차이가 많고. 아무래도 가격이 낮은것은 .큰효염이없을것이고
큰가격을택하자니 부담이되니까말입니다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지요? 약효면에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