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초반이 남자인데 골다공증이라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금주 작성일 10-02-04 00:00 조회1,647회 댓글0건본문
40대 초반부터 골다공증초기 진단을 받았습니다
홍화씨가 골다공증에 좋은가요 ??? 치료를 해주나요 ??
어느정두 먹어야 되나요 ?? 3개월 ??6개월??
3`4년전에 이곳의성유황토종홍화씨를 사서 먹어본적있는데 ..
지금생각해두 효과는 모르겠어요 ...
효과가 있었는지 없었는지 ,,,??
답변은 되도록이면 휴대폰으로 주세요
010 2840 517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