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먹고 있습니다.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윤지 작성일 09-09-08 00:00 조회1,660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사장님<br />
홍화씨 잘 먹고 있습니다.<br />
그런데 궁금한게 하나 있습니다.<br />
보통 홍화씨환의 경우 상온에서 얼마정도까지 괜찮은가요?<br />
작장에 가지고 다니면서 먹고 있어서요.
홍화씨 잘 먹고 있습니다.<br />
그런데 궁금한게 하나 있습니다.<br />
보통 홍화씨환의 경우 상온에서 얼마정도까지 괜찮은가요?<br />
작장에 가지고 다니면서 먹고 있어서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