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골절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9-07-21 조회1,676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홍화씨 복용은 수술을 하여 뼈만 제대로 맞추어 고정시킨이후에는 아무때만 드시면 됩니다.<br />
될수 있으면 하루라도 빨리 드시면 더 도움이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안녕하세요.<br />
>교통사고로 골절환자가 드실려고 하는데요.<br />
>수술은 내일 합니다.<br />
>그러면 홍화씨는 언제부터 복용이 가능한지 부탁드립니다.<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홍화씨 복용은 수술을 하여 뼈만 제대로 맞추어 고정시킨이후에는 아무때만 드시면 됩니다.<br />
될수 있으면 하루라도 빨리 드시면 더 도움이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안녕하세요.<br />
>교통사고로 골절환자가 드실려고 하는데요.<br />
>수술은 내일 합니다.<br />
>그러면 홍화씨는 언제부터 복용이 가능한지 부탁드립니다.<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