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받았습니다 궁금한것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민주 작성일 09-07-15 00:00 조회1,642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제품 잘 받았습니다.<br />
그런데 궁금한게 하나 있습니다.<br />
환을 구입햇는데 먹을때 생강 달인물로 먹어야 하나요?<br />
아니면 그냥 물로 먹으면 되나요?
제품 잘 받았습니다.<br />
그런데 궁금한게 하나 있습니다.<br />
환을 구입햇는데 먹을때 생강 달인물로 먹어야 하나요?<br />
아니면 그냥 물로 먹으면 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