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보리차 대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9-07-20 조회1,658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식수대용으로 그냥 보리차처럼 달여 드실 경우에는 따로 적정양이 없습니다.<br />
그냥 물마시고 싶을때 수시로 드시면 됩니다.<br />
하루 1.8리터 이상을 드셔도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집에서 홍화씨를 달여서 보리차대신 식수로 먹어볼까 하는데요.<br />
>혹시 아이들의 경우 적정양이 어떻게 되는지요?<br />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되나요?<br />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식수대용으로 그냥 보리차처럼 달여 드실 경우에는 따로 적정양이 없습니다.<br />
그냥 물마시고 싶을때 수시로 드시면 됩니다.<br />
하루 1.8리터 이상을 드셔도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집에서 홍화씨를 달여서 보리차대신 식수로 먹어볼까 하는데요.<br />
>혹시 아이들의 경우 적정양이 어떻게 되는지요?<br />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되나요?<br />
><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