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척추를 수술했는데 먹어도 되는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9-07-01 조회1,661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홍화씨는 식품이며 신토불이 우리 농산물이기 때문에 이래와 같은 경우에 드시면<br />
오히려 많은 도움이 됩니다.<br />
안심하시고 드시기 바랍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br />
>아버지께서 한달전에 디스크 때문에 척추 수술을 하셨습니다.<br />
>혹시 재발할지 몰라서 예방차원에서 홍화씨를 사드리고 싶은데 혹시<br />
>이런 경우에도 드셔도 괜찮은지요?<br />
>궁금합니다.<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홍화씨는 식품이며 신토불이 우리 농산물이기 때문에 이래와 같은 경우에 드시면<br />
오히려 많은 도움이 됩니다.<br />
안심하시고 드시기 바랍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br />
>아버지께서 한달전에 디스크 때문에 척추 수술을 하셨습니다.<br />
>혹시 재발할지 몰라서 예방차원에서 홍화씨를 사드리고 싶은데 혹시<br />
>이런 경우에도 드셔도 괜찮은지요?<br />
>궁금합니다.<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