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묻고답하기

[답변] 어머님 인공관절 수술 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10-10-01 조회1,515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먼저 농협이나 시중 마트에서 파는 제품들은 거의 대부분 상한 제품들입니다.
홍화씨는 반드시 냉장고에 보관해야 하는데 시중제품들은 대부분 상온상태에서 판매를 합니다.
상온 상태에서는 보름정도만 지나도 상합니다. (여름에는 일주일정도 만에 상하기도 합니다.)

홍화씨는 식품이며 신토불이 우리 농산물이기 때문에 다른 약과 함께 드셔도 괜찮습니다.
가루는 홍화씨가 100%이기 때문에 드실때 홍화씨는 생강과 궁합이 잘 맞아서 생강 달인물로 드시는 것이 좋으며
환에는 생강이 조금 들어가 있기 때문에 그냥 드실때 일반 병원약 드시듯이 미지근한물이나 따듯한물로 바로
드시면 됩니다.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박병연님이 쓰신글:
 안녕하세요...여긴 전남 광양시입니다. 저희 어머님께서 인공관절 수술 후 관절이 많이 아프시고 약을 계속해서 드시는데도 관절이
많이 아프시고 걷는 것 조차 힘들다고 하셔서 이렇게 홍화씨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효능이 좋다고 해서 사용해볼가 하는데
자식된 도리로서 좋은 것 사 드리고 싶고  아무래도 효능이 있었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입니다.
농협에서도 파는데 품질이 좋은 건지 잘 몰라서 여기 홈페이지까지 오게 되었네요.
저희 어머님께서는 병원에서 관절 약을 복용하시고 계시는데 같이 복용해도 되는지 모르겠데요. 연세도 많이 드셔서 가루가 좋을 것 같은데...그리고 홍화씨 환은 다른 재료도 첨가해서 만들어질수 밖에 없다던데...좋은 말씀 부탁드림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정보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PC버전

상호: 의성유황홍화농원 | 경북 의성군 다인면 새미길 58 / 대구광역시 북구 구암로 54길 3-9, 1층 102호(구암동) | 대표 : 조용태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조용태 | e-mail : hongwha21@naver.com
사업자 등록번호 : 508-90-33215 | 통신판매신고 : 대구 북구 0895
영업신고 : 대구 북구 제 00106호 | 전화 :(054) 862-5375

Copyright © 2010 HONGWHA All Rights Reserved.

메인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