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궁금한게 있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9-03-21 조회1,657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생강차랑 같이 드시면 좋은 이유는 생강이 홍화씨의 성분을 몸 구석구석까지 잘 전달해 주는 작용을 하기 때문입니다.<br />
평소 생강차를 싫어하시는 분이시라면 그냥 따듯한 물로 드셔도 됩니다.<br />
아니면 다음부터는 홍화씨환으로 드시면 생강이 조금 들어있기 때문에 그냥 따듯한 물로 드시면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저 궁금한게 한가지 있는데요.<br />
>왜 홍화씨를 먹을때 생강달인물로 먹으면 좋은지요?<br />
>궁금합니다.<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br />
생강차랑 같이 드시면 좋은 이유는 생강이 홍화씨의 성분을 몸 구석구석까지 잘 전달해 주는 작용을 하기 때문입니다.<br />
평소 생강차를 싫어하시는 분이시라면 그냥 따듯한 물로 드셔도 됩니다.<br />
아니면 다음부터는 홍화씨환으로 드시면 생강이 조금 들어있기 때문에 그냥 따듯한 물로 드시면 됩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면 또 연락주세요.<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br />
>저 궁금한게 한가지 있는데요.<br />
>왜 홍화씨를 먹을때 생강달인물로 먹으면 좋은지요?<br />
>궁금합니다.<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