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다공증때문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종연 작성일 09-04-27 00:00 조회1,779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저희 엄마가 골다공증때문에 지금 3년째 병원약을 드시고 계신데<br />
전혀 차도가 없이 소화기능만 더 나빠졌습니다.<br />
그래서 부작용이 없는 생약종류를 찾다가 여기까지 방문하게 되었는데<br />
이럴 경우 어느 제품으로 어떤게 먹는게 가장 좋을까요?<br />
자세한 답변 바랍니다.
저희 엄마가 골다공증때문에 지금 3년째 병원약을 드시고 계신데<br />
전혀 차도가 없이 소화기능만 더 나빠졌습니다.<br />
그래서 부작용이 없는 생약종류를 찾다가 여기까지 방문하게 되었는데<br />
이럴 경우 어느 제품으로 어떤게 먹는게 가장 좋을까요?<br />
자세한 답변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