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전화로 주문하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성순 작성일 09-02-16 00:00 조회1,714회 댓글0건본문
사장님 안녕하세요.<br />
어제 오후에 전화로 주문드렸던 사람입니다.<br />
방금 11만원 입금했습니다.<br />
배송부탁드립니다.<br />
수고하세요.
어제 오후에 전화로 주문드렸던 사람입니다.<br />
방금 11만원 입금했습니다.<br />
배송부탁드립니다.<br />
수고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