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화씨 가루를 만드실때에, 볶은 홍화씨를 가루 내시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문준배 작성일 09-04-01 00:00 조회1,653회 댓글0건본문
홍화씨 가루를 만드는 과정이 궁금해서 여쭙고 싶습니다.<br />
생홍화씨를 분쇄해서 가루를 만드시는건지,<br />
아니면, 볶은 홍화씨로 가루를 만드시는건지 궁금합니다.<br />
답변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생홍화씨를 분쇄해서 가루를 만드시는건지,<br />
아니면, 볶은 홍화씨로 가루를 만드시는건지 궁금합니다.<br />
답변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