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홍화씨 가루를 만드실때에, 볶은 홍화씨를 가루 내시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9-04-01 조회1,682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홍화씨는 볶아야 그 성분이 잘 우러나며 소화도 잘됩니다.<br />
그렇기 때문에 볶아서 가루를 냅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홍화씨 가루를 만드는 과정이 궁금해서 여쭙고 싶습니다.<br />
>생홍화씨를 분쇄해서 가루를 만드시는건지,<br />
>아니면, 볶은 홍화씨로 가루를 만드시는건지 궁금합니다.<br />
>답변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홍화씨는 볶아야 그 성분이 잘 우러나며 소화도 잘됩니다.<br />
그렇기 때문에 볶아서 가루를 냅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홍화씨 가루를 만드는 과정이 궁금해서 여쭙고 싶습니다.<br />
>생홍화씨를 분쇄해서 가루를 만드시는건지,<br />
>아니면, 볶은 홍화씨로 가루를 만드시는건지 궁금합니다.<br />
>답변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