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다리 골절로 주문하기 전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9-04-09 조회1,636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이럴 경우에는 가루나 환 둘중에 아무것이나 상관없습니다.<br />
단지 두가지 차이점은 골절로 드실 경우 가루는 생강을 달인물로 드시는 것이 좋으며<br />
환은 생강이 조금 들어 있기 때문에 드실때 그냥 따듯한 물로만 드시면 됩니다.<br />
환이 드시기가 편하다는 것입니다.<br />
다른 차이점은 없습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br />
>제가 다리뼈가 부러졌습니다.<br />
>그런데 홍화씨를 먹을려고 하는데 가루가 좋을까요 <br />
>아니면 환이 더 좋을까요?<br />
>두가지 차이점은요?<br />
<br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이럴 경우에는 가루나 환 둘중에 아무것이나 상관없습니다.<br />
단지 두가지 차이점은 골절로 드실 경우 가루는 생강을 달인물로 드시는 것이 좋으며<br />
환은 생강이 조금 들어 있기 때문에 드실때 그냥 따듯한 물로만 드시면 됩니다.<br />
환이 드시기가 편하다는 것입니다.<br />
다른 차이점은 없습니다.<br />
<br />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또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br />
>제가 다리뼈가 부러졌습니다.<br />
>그런데 홍화씨를 먹을려고 하는데 가루가 좋을까요 <br />
>아니면 환이 더 좋을까요?<br />
>두가지 차이점은요?<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