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용방법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윤정 작성일 09-04-09 00:00 조회1,615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사장님<br />
제가 지금 홍화가루를 먹고 있는데요.<br />
생강을 달일때 인삼을 같이 넣어도 괜찮은지요?<br />
제가 몸이 참 차가운 편이라 인삼 선물 받은게 있거든요.<br />
함께 먹어도 이상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지금 홍화가루를 먹고 있는데요.<br />
생강을 달일때 인삼을 같이 넣어도 괜찮은지요?<br />
제가 몸이 참 차가운 편이라 인삼 선물 받은게 있거든요.<br />
함께 먹어도 이상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