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포인트 적립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9-04-10 조회1,649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당연히 적립시켜드려야지요.<br />
포인트 방금 적립시켜드렸습니다.<br />
다음 구매시 활용하시면 이번 구매금액의 10%만큼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br />
<br />
드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안녕하세요.<br />
>제가 어제 비회원으로 주문을 했습니다.<br />
>방금 회원가입했는데 포인트 어제것 좀 올려주시면 안될까요?<br />
>부탁드립니다.<br />
>다음에 또 구매해야 할것 같아서요.<br />
>제품은 방금 받앗습니다.<br />
>막고 또 방문하겠습니다.<br />
>수고하세요.<br />
<br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br />
당연히 적립시켜드려야지요.<br />
포인트 방금 적립시켜드렸습니다.<br />
다음 구매시 활용하시면 이번 구매금액의 10%만큼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br />
<br />
드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br />
<br />
>안녕하세요.<br />
>제가 어제 비회원으로 주문을 했습니다.<br />
>방금 회원가입했는데 포인트 어제것 좀 올려주시면 안될까요?<br />
>부탁드립니다.<br />
>다음에 또 구매해야 할것 같아서요.<br />
>제품은 방금 받앗습니다.<br />
>막고 또 방문하겠습니다.<br />
>수고하세요.<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