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혈이 많은 것 같아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차재연 작성일 09-02-04 00:00 조회1,629회 댓글0건본문
홍화씨가 어혈에 좋다고 들었는데..<br />
저는 평소에 어혈이 많다는 소리를 한의원에서 자주 들었습니다.<br />
그래서 순환도 잘안된다고...<br />
그래서 홍화씨를 먹어볼까 하는데 어떤제품이 좋은지요?<br />
답변 부탁드립니다.
저는 평소에 어혈이 많다는 소리를 한의원에서 자주 들었습니다.<br />
그래서 순환도 잘안된다고...<br />
그래서 홍화씨를 먹어볼까 하는데 어떤제품이 좋은지요?<br />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