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아픈분이 먹기에 잘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5-09-23 조회2,575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br />
<br />
먼저 저희 농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br />
저희 홍화씨는 입자가 아주 미세하게 되어 있으며 맛도 고소하고 좋아서<br />
어린아이들로 부터 80세 어르신네들까지 위에 부담없이 드실 수가 있습니다.<br />
드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뼈가 약하신 분이 드시는 거라 좀 좋은 걸로 부탁드립니다.. 우선 한달간 드셔보시게 하고 효가가 좋으시다면 계속 사드릴거니깐 좋은 걸로 부탁드립니다...<br />
<br />
먼저 저희 농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br />
저희 홍화씨는 입자가 아주 미세하게 되어 있으며 맛도 고소하고 좋아서<br />
어린아이들로 부터 80세 어르신네들까지 위에 부담없이 드실 수가 있습니다.<br />
드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br />
<br />
감사합니다.<br />
<br />
<br />
<br />
>뼈가 약하신 분이 드시는 거라 좀 좋은 걸로 부탁드립니다.. 우선 한달간 드셔보시게 하고 효가가 좋으시다면 계속 사드릴거니깐 좋은 걸로 부탁드립니다...<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