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가루제품으로 주문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05-04-12 조회3,543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br />
<br />
먼저 저희 농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r />
주문과 결제는 모두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br />
제품은 오늘 발송하며 아마 내일이나 늦어도 모레쯤이면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br />
<br />
드시다가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수고하십니다.<br />
>조금전에 가루 600그램 주문하고 카드로 결제했습니다.<br />
>빨리 받아볼 수 있게 배송부탁드립니다.<br />
<br />
먼저 저희 농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r />
주문과 결제는 모두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br />
제품은 오늘 발송하며 아마 내일이나 늦어도 모레쯤이면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br />
<br />
드시다가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br />
<br />
감사합니다. <br />
<br />
<br />
>수고하십니다.<br />
>조금전에 가루 600그램 주문하고 카드로 결제했습니다.<br />
>빨리 받아볼 수 있게 배송부탁드립니다.<b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