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방경옥 작성일 20-06-10 13:39 조회2,003회 댓글0건본문
2월에 사놓고 냉장고에서 4개월 묶인다음에 생각나서 먹기
시작했는데요
물에서 저어도 자꾸 목넘기기가 깔끼럽고 불편하더라고요
맛도 좀 이상해진것같고
예전과 틀려서요 몇개월 동안 냉장고에 오래놔두면
그런가 싶어서 여쭈어봅니다.
시작했는데요
물에서 저어도 자꾸 목넘기기가 깔끼럽고 불편하더라고요
맛도 좀 이상해진것같고
예전과 틀려서요 몇개월 동안 냉장고에 오래놔두면
그런가 싶어서 여쭈어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