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쭤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도영 작성일 18-01-10 21:52 조회1,638회 댓글0건본문
이제 40초반인데 병원에서 골다공증 있다는 소견이 있었습니다.
갈비뼈도 금도 잘 생기는걸보면 골다공증이 없다곤 할수
없을것 같습니다.그래서 형님들이 홍화씨가 좋다고하여 주문하였는데
먹는방법이 궁금합니다.아침,저녁으로 대략20알에서 30알정도로
따뜻한물에 복용해도 괞찮을런지요??
갈비뼈도 금도 잘 생기는걸보면 골다공증이 없다곤 할수
없을것 같습니다.그래서 형님들이 홍화씨가 좋다고하여 주문하였는데
먹는방법이 궁금합니다.아침,저녁으로 대략20알에서 30알정도로
따뜻한물에 복용해도 괞찮을런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