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서야 입금했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유석 작성일 17-09-22 17:42 조회1,653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오전에 전화로 주문드렸던 사람입니다.
바빠서 이제서야 입금했네요.
보냈다는 문자는 받았습니다.
빨리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오전에 전화로 주문드렸던 사람입니다.
바빠서 이제서야 입금했네요.
보냈다는 문자는 받았습니다.
빨리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