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궁금해서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18-09-03 조회1,609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가루으로 드시면 됩니다.
가루제품은 입자가 미숫가루 정도로 곱고 맛도 고소하고 좋아서 어린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그리고 가루제품은 드실때 가급적이면 홍화씨 달인물이나 생강 달인물(궁합이 잘 맞음)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몸상태를 정확히 여쭈어보면서 상담을 해야 하기 때문에 게시판 글로 답변드리기 힘드니 가능한 주문하시기 전에 전화로 꼭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뼈도 약하고 염증이 잘 생겨서요 칼슘제나 글루코사민 먹어봤는데 변비나 소화가 잘 안되서요 홍화씨는 먹어도 이런 증상이 없을까요?^^
>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가루으로 드시면 됩니다.
가루제품은 입자가 미숫가루 정도로 곱고 맛도 고소하고 좋아서 어린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그리고 가루제품은 드실때 가급적이면 홍화씨 달인물이나 생강 달인물(궁합이 잘 맞음)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몸상태를 정확히 여쭈어보면서 상담을 해야 하기 때문에 게시판 글로 답변드리기 힘드니 가능한 주문하시기 전에 전화로 꼭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뼈도 약하고 염증이 잘 생겨서요 칼슘제나 글루코사민 먹어봤는데 변비나 소화가 잘 안되서요 홍화씨는 먹어도 이런 증상이 없을까요?^^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