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관절이 아파서 먹을려고 하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종우 작성일 18-04-07 11:12 조회1,529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올해 55세이며 병원에서 진단결과 퇴행성이라고 합니다.
아는 분 소개로 방문했는데요
그 분은 홍화씨르 끓여서 그 물로 환을 같이 드셨다고 하는데
어떻게 먹는게 가장 좋을까요?
참고로 골다공증도 약간 있다고 합니다.
올해 55세이며 병원에서 진단결과 퇴행성이라고 합니다.
아는 분 소개로 방문했는데요
그 분은 홍화씨르 끓여서 그 물로 환을 같이 드셨다고 하는데
어떻게 먹는게 가장 좋을까요?
참고로 골다공증도 약간 있다고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