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 복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어진 작성일 17-07-05 19:27 조회2,315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복용한지 ㅇ열흘정도되는데요,,저는발가락 갈라지는부분에골절인데 발가락이찌릿찌릿? 간간히 그런거같은느낌? 자세히는잘 모르겟구요,복용얼마안되엇는데 이런증ㅇ상이가능한가요? 지금현재 밥슫가락 하나정도 먹고잇고요,,앞으로쭈욱 계속 복용하고싶ㅇ은데 .괜찮 은건가요? 1년넘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