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꼬리뼈 골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16-04-25 조회2,089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좀전에 전화로 상담하신 분이시군요.
전화로 말씀드린대로
이럴 경우에는 가루나 환제품 둘중에 한제품으로 드시면 됩니다.
가루제품은 입자가 미숫가루 정도로 곱고 맛도 고소하고 좋아서 어린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환 또한 미세한 가루를 드시기 편하게 뭉친것이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가루제품은 드실때 가급적이면 홍화씨 달인물이나 생강 달인물(궁합이 잘 맞음)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환제품은 생강이 조금 들어가 있어서 그냥 미지근한 물(겨울에는 따듯한 물)로 바로 드시면 됩니다.
직장생활을 하시거나 외출이 잦으신 분들은 환제품이 휴대하기 편해서 좋습니다.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
> 어제 다쳤는데 지금 소염진통제 먹고 있어요. 홍화씨를 바로먹어도 되나요? 환과 분말 중 무엇이 더 좋을까요?
>
>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좀전에 전화로 상담하신 분이시군요.
전화로 말씀드린대로
이럴 경우에는 가루나 환제품 둘중에 한제품으로 드시면 됩니다.
가루제품은 입자가 미숫가루 정도로 곱고 맛도 고소하고 좋아서 어린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환 또한 미세한 가루를 드시기 편하게 뭉친것이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가루제품은 드실때 가급적이면 홍화씨 달인물이나 생강 달인물(궁합이 잘 맞음)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환제품은 생강이 조금 들어가 있어서 그냥 미지근한 물(겨울에는 따듯한 물)로 바로 드시면 됩니다.
직장생활을 하시거나 외출이 잦으신 분들은 환제품이 휴대하기 편해서 좋습니다.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
> 어제 다쳤는데 지금 소염진통제 먹고 있어요. 홍화씨를 바로먹어도 되나요? 환과 분말 중 무엇이 더 좋을까요?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