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그네 작성일 17-04-04 16:08 조회2,342회 댓글0건본문
1. 빈속에 먹으면 속이 쓰린가요?
2. 아이체중에 따라 먹는거라면 어떻게 계산해야 하나요?
(울 아이는 25키로인데요)
3. 홍화씨에 cla(공액리놀레산)이 있다고 하던데
홍화씨가루에도 포함되어 있나요 아님
홍화씨기름을 짠것에만 따로 있어서 가루에는 없나요?
4. 많이 먹게되면 부작용이 생길까요? 한번에 밥수저로 2~3숫깔정도..
5. 홍화씨가루도 식이섬유에 속해서 물을 많이 안먹어주면 변비 생기나요?
6. 개인 쇼핑몰운영을 할려고 하는데 좋은 제품 찾고 있는데
여기 제품도 취급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만약 가능하다면 따로 연락드리고요^^)
2. 아이체중에 따라 먹는거라면 어떻게 계산해야 하나요?
(울 아이는 25키로인데요)
3. 홍화씨에 cla(공액리놀레산)이 있다고 하던데
홍화씨가루에도 포함되어 있나요 아님
홍화씨기름을 짠것에만 따로 있어서 가루에는 없나요?
4. 많이 먹게되면 부작용이 생길까요? 한번에 밥수저로 2~3숫깔정도..
5. 홍화씨가루도 식이섬유에 속해서 물을 많이 안먹어주면 변비 생기나요?
6. 개인 쇼핑몰운영을 할려고 하는데 좋은 제품 찾고 있는데
여기 제품도 취급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만약 가능하다면 따로 연락드리고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